meta
검색 아이콘

손님이 "뭐가 젤 만들기 귀찮고 싫어요?"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9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7

이런거 물어봄
카페 일하거든
아니 더운데 사장이 나혼자 있을때는 에어컨 못틀게하면서 (손님 오면 키고 가면 끄고 반복하래) 모자, 마스크 쓰라는것도 짜증나고 주말알바가 또 대타 때려서 빡쳐죽겠는데
속으로 모든 메뉴 다 만들기 귀찮고 니 올때부터 스트레스 받고 싫었으니까 짜증나게하지말고 가라고 할뻔

댓글 아이콘 댓글 7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사람이 언니를배려하는걸수도 있는데 그거 답하는 게 더 귀찮으니까 그냥 원하는 거 시켰으면 싶기도 하겠다... 사장이 또라이네 다른데로 옮겨 환경이 좋아야 고객한테도 화풀이 안나갈텐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남자들이 와서 지들끼리 낄낄 거리면서 시켰고 목소리 톤 자체도 배려톤 절대 아니였어 나도 아무리 화나있어도 배려해주는거면 고마워서라도 좋게 말하려고 했을텐데 남자 여럿이 와서 그런말하는건 백퍼 진상이드라 사장 개또라이라 손님 사소한거에도 화나긴함 최대한 참지만 표정에서 티나긴한다더라 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와 헐 ㄷㄷ 진짜 ㅃㄹ 다른 곳으로 옮기는 거 추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사장은 사장대로 ㅂㅅ 주말알바는 주말알바대로 ㅂㅅ 아니 이번달에 걔 대타만 며칠했는지 모르겠음 금,일 알반데 1일, 3일,8일,17일,22일,24일,31일 다 대타임 빡쳐죽겠어 걔 이번달 출근 3일함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곧 망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