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이가 몇살인데 콘서트를 가요 좀 해줘요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주말알바가 갑자기 대타부탁해서 이번주 주말 콘서트 가야된다고 대타 거절하니까 그러더라
아니 심지어 동갑임
저게 할소린가?
나는 쉬는날 보러감
지는 일하는날 일빠지면서 게임하러감
지는 뭐 페이커도 아닌데 나이 먹고 게임 왜 하냐고 남한테 피해까지 끼치면서
사장한테 말해도 되나 스트레스 받는다고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이 31살. 매년 엡티 여름 서울콘서트 감. 올콘으로. 내 삶의 낙임. 닥치라 그래... 콘서트를 가도 내 돈으로 가지 니 돈으로 가냐고... 왜 어떤 사람은 팬으로서 페스티벌도 다녀왔다고 해봐. 욕하면... 팬들한테 맞는다... 덕질하는 사람으로서 내 가수는 내 1년중 가장 기쁜 날이 콘서트로 라이브 보는 날이라고... 모르면 닥치라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알바 그건 지가 사장이네?ㅋㅋ 사장한테 말해 근태아니냐고 일못하겟다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