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가 몇살인데 콘서트를 가요 좀 해줘요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9
0
2
주말알바가 갑자기 대타부탁해서 이번주 주말 콘서트 가야된다고 대타 거절하니까 그러더라
아니 심지어 동갑임
저게 할소린가?
나는 쉬는날 보러감
지는 일하는날 일빠지면서 게임하러감
지는 뭐 페이커도 아닌데 나이 먹고 게임 왜 하냐고 남한테 피해까지 끼치면서
사장한테 말해도 되나 스트레스 받는다고
아는언니
주말알바가 갑자기 대타부탁해서 이번주 주말 콘서트 가야된다고 대타 거절하니까 그러더라
아니 심지어 동갑임
저게 할소린가?
나는 쉬는날 보러감
지는 일하는날 일빠지면서 게임하러감
지는 뭐 페이커도 아닌데 나이 먹고 게임 왜 하냐고 남한테 피해까지 끼치면서
사장한테 말해도 되나 스트레스 받는다고
나이 31살. 매년 엡티 여름 서울콘서트 감. 올콘으로. 내 삶의 낙임. 닥치라 그래... 콘서트를 가도 내 돈으로 가지 니 돈으로 가냐고... 왜 어떤 사람은 팬으로서 페스티벌도 다녀왔다고 해봐. 욕하면... 팬들한테 맞는다... 덕질하는 사람으로서 내 가수는 내 1년중 가장 기쁜 날이 콘서트로 라이브 보는 날이라고... 모르면 닥치라고...
알바 그건 지가 사장이네?ㅋㅋ 사장한테 말해 근태아니냐고 일못하겟다고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