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저가커피도 1인 1음료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뭔 개소리하고 자빠진건지 진짜
4명 가족이옴 매장에서 먹는다고함 근데 키큰 남자가 아 나 음료 안먹고싶은데 요즘 1인1음료라 고민이다 이럼 근데 아빠로 보이는 사람이 저가커피는 그런거 없다함 아니 지가 직원임? 웃기고있네
매장에 떡하니 적혀있음 1인 1음료라고ㅋㅋㅋㅋ
2잔 시키면서 나보고 저가커피는 그런거 없죠? 시전 하는데 양심 진짜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