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네일 돈주고 원래 하던곳에서 받을걸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케어 모델 갔다왔는데 큐티클 제거하다 피남
다른 사람이랑 동시에 같이 받았어 (선생님 여러명이라) 실장이라는 사람이 나 케어해준 신입한테 텃세 부리고 실장 다른 사람 네일 해주면서 말하는거 들어보니까 딱 일진 언니 말투라 기빨렸음 ㅜㅜ
나 원래 받던 곳은 선생님 완전 조용하고 케어도 30분이면 뚝딱 끝내주시는데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