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ㅋㅍ 짭 진짜 많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3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브랜드 제품은 안사는게 좋겟지?
로켓은 괜찮은걸로 알았는데 럭스도 짭 온다길래;;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응..나 심지어 나이키 에어 샀는데 짭와서 몇개월 신으니까 1년 안에 밑창 다 떨어짐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로켓직구말고 해외배송이면 짭일 가능성 많은데 국내배송이몬 짭일 가능성 확 낮아짐 이거 논문도 잇어 공급망 불투명성 검색하면 몇개나올거얌 나도 이거 관련해서 졸논썼었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