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둘중에 사귀라하면 누구 만날래2042눈 더 커지거나 길어지고 싶은데2093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94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635자퇴 후 미용76재회하고 싶다 제발..17옷 뭐사지248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39언니들 계단에서 발목810🤦♀️20
ㄹㅇ 그런듯.. 내가 일했던 메가커피도 유난히 크림이 묽었던 적이 많았음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구니까 ㅠㅠ 크림폼 올라가는 음료들 시켜보면 빽다방이랑 컴포즈같은곳은 그대론데 메가커피는 그 고구마 크림브륄레 아인슈페너 시켯는데 크림은 없구 슈페너만 았움 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