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운전면허 딴 사람들 있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1
0
2
나 운전면허 필기는 1급 자동으로 합격했는데
올해 7월 한달과정으로 운전면허 학원 가게 불안불안한게
나는 운동신경 제로에 생각이 많아서 운전할때도 불안?할것 같고
하기도 전에 무서울것 같고
운전하면서 감각 없어서 2천깨지거나 그럴것 같고
아는언니
나 운전면허 필기는 1급 자동으로 합격했는데
올해 7월 한달과정으로 운전면허 학원 가게 불안불안한게
나는 운동신경 제로에 생각이 많아서 운전할때도 불안?할것 같고
하기도 전에 무서울것 같고
운전하면서 감각 없어서 2천깨지거나 그럴것 같고
멀티태스킹 안 되고 방향 감각 아예 일절 안 되는 거 아닌 이상 익숙해지면 다 할 만해 그리고 운전은 사고 나야 더 익숙해지는 거라 진짜 큰 사고 나는 거 아닌 이상 자잘하게 사고는 나게 되어 있어 벌써 걱정하지 마 막상 하게 되면 정말 할 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