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휴학 고민, 대외활동 인턴 잘 아는 사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이번학기 3학년1학기 마무리하고 휴학할지 or 3학년2학기까지 마무리하고 휴학할지 고민이야..

휴학해서 자격증 취득, 대외활동, 가능하면 인턴하기 등 할 예정인데
혹시 휴학해서도 대외활동은 할 수 있는거지?
보통 대외활동이랑 인턴은 언제 많이들 뽑아? 상반기 하반기 둘 다 골고루 뽑는편이야?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인턴이나 이런건 잘 모르지만 휴학은 왠만하면 2학기 까지 하고 하길 추천.. 1학기 끝나고 해버리면 커리큘럼 꼬일때더 있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혹시 어떤 커리큘럼이야? 1년 휴학할거면 상관없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1년 휴학이면 괜찮은데 애매하게 반학기붙여서 휴학하면 복학할때 2학기에 듣는거중에 1학기에 선행하고 들어야하는수업같은거는 못듣게돼서 잘 보고 휴학해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