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이면 평일알바? 주말알바? 뭘로 구했을것 같아?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74
0
4
일단 대학교 3학년이고 이제 다음학기부터 1년 휴학할거야
12월달까지 자격증 최대한 많이 취득해서 인턴을 하는게 일단 휴학계획인데
자격증시험이 보통 주말에 다 있잖아(자격증 3개정도 취득할 예정)
그래서 알바를 평일알바(월/화)로 구했거든?....
근데 인턴을 타지역으로 구하면 주말알바여도 그만둘 수 밖에 없는데 내가 사는 지역에서 구하면 주말알바 그만둘 필요는 없는거잖아.. 복학해서도 알바는 계속 해야하니까..
복학해서 알바 다시 구할 생각을 하면 걍 주말알바가 나은것 같은데... 그냥 다시 구할 생각으로 평일알바가 나은건지..
근데 지금 구한 평일알바 사장님이 너무 좋으셔서 복학해서도 하고 싶은데 수업때문에 100퍼 못하거든..
주말알바는 이미 간호대생이 뽑혀서 자리 없어ㅠ 사장님이 졸업할때까지 책임져준다고 말씀하셨대..ㅎㅎ 농담인지는 모르겠지만
나 잘 구한걸까? 언니들이면 평일이랑 주말알바 중에 뭘로 구했을 것 같아?

시험 오후에 치니까 나라면 주말 저녁-밤 알바 구할듯
난 주말알바 근데 이미 평일알바 구한거아녀? 복학할때쯤에 사장님께 주말알바 자리 생기면 바로 달라고 말씀드려바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그치... 어렵게 구한거라 지금 바꾸는것도 애매해.. 복학할거 생각해서 주말알바로 선택한거야? 복학 아니었으면 평일이야?
삭제된 댓글입니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근데 주말에만 자격증시험을 치니까 그때마다 빠지는거 말씀드리기 좀 그래서 평일구한거긴한데 그래도 주말알바가 나은것 같아?
삭제된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