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친구들 앞에서 토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ㅅㅂ 오늘 대학 친구들이랑 다 같이 술 먹는데
오랜만에 먹기도 했고 너무 많이 먹었나 3차 까지 갔는데
화장실 앞에서 토 함 애들 다 있는데..
이런적 진짜 처음이야
친해진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소문 날까봐
너무 걱정돼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토는 뭐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 취해서 애들한테 말실수만 안했으면 괜찮!!!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토는 생각보다 흔해서 그냥 다들 넘어가주긴 해... 진짜 개진상떨고 술먹고 개 되고 본성 나오고 이래야 뒤에서 욕함 우리과 동기 술먹으면 싸가지 ㅈㄴ 없어지는데 뒤에서 욕 엄청 먹음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