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졸업하면 뭐해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89
0
14
나 인생 진짜 답이없는 거같아서 고민돼 스물인데 뭐 한것도 없는데 벌써 5월이고 애들보면 다 알바하고 번 돈으로 주식사고 여행다니는데 나는 아직도 부모님 용돈 받으면서 살음 학교도 잘 안 나가서 재수강해야됨 장학금도 못 받고 종강하면 해외여행 다녀오려고 하는데 이래도 되나 현타와
빠른언니
나 인생 진짜 답이없는 거같아서 고민돼 스물인데 뭐 한것도 없는데 벌써 5월이고 애들보면 다 알바하고 번 돈으로 주식사고 여행다니는데 나는 아직도 부모님 용돈 받으면서 살음 학교도 잘 안 나가서 재수강해야됨 장학금도 못 받고 종강하면 해외여행 다녀오려고 하는데 이래도 되나 현타와
난 22살인데 너랑 똑같아 매사 무기력하고 ㅠ 너도 우울증 있어?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웅 대학 적응못해서 맨날 공황장애오고 그랬어
@빠른언니2 ㅠㅠㅜ 지금은?
일단 산책이라도 갓다와봥 남들이 본인의 빛나는 부분만 올려서그럼
그 나이면 놀겠다고하는 애들도 있을텐데 나는 그 때 뭘할지 모르고 놀기도하고 방황도 했었지만 더 나이들 수록 해야하는 압박감도들거같아서 지금이라두 잠시?즐기자.? 다녀오고 뭐라도하면 될거야
- 빠른언니
글쓴이@해본언니3 뭘해야될지 모르겠어 열심히 뭘해도 제자리 걸음인 거같고 의미없어보여서 아무것도 못 하겠어
@빠른언니2 잘찾아바 좋은거있겠지 화이팅.
종강하기 전가지 알바도 하고 공부도 하면서 레전드 갓생 살어.. 그리고 보상처럼 여행 다녀와!
알바를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