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색, 다른 디자인 데님 하나 더 살까 말까!!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8
0
0
구니까 먼소리냐면 이미 벌룬핏 연청바지 가지고 있는데 요즘 그냥 일자 와이드 데님이 좋아져서 ㅠㅠ 연청 일자 데님 사고싶은데 ㅠㅠ 이미 같은 색 바지 있는데 디자인만 다른 걸로 사는거는 너무 돈 낭비인가? ㅠㅠ
어떻게 생각행? ㅠㅠ
댓글 0
아는언니
구니까 먼소리냐면 이미 벌룬핏 연청바지 가지고 있는데 요즘 그냥 일자 와이드 데님이 좋아져서 ㅠㅠ 연청 일자 데님 사고싶은데 ㅠㅠ 이미 같은 색 바지 있는데 디자인만 다른 걸로 사는거는 너무 돈 낭비인가? ㅠㅠ
어떻게 생각행? ㅠ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