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회사에 X같은 상사 한명씩 있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0
0
0
욕이라 좀 그렇지만 맨날 속으로 욕하던거 입밖으로 나올까봐 겁나서 여기에라도...내가 제일 많이 읽는 책에 있는건데 이 글귀 진짜 사이다라서 올려봐ㅎㅎ답답하면 이 글귀를 보셔들ㅋㅋ
댓글 0
아는언니
욕이라 좀 그렇지만 맨날 속으로 욕하던거 입밖으로 나올까봐 겁나서 여기에라도...내가 제일 많이 읽는 책에 있는건데 이 글귀 진짜 사이다라서 올려봐ㅎㅎ답답하면 이 글귀를 보셔들ㅋㅋ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