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공지] 언니들...솔직하게 털어놓을 고민이 있어 🥺7532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2063중고딩 대학생언니들 절대 안 입어??1604어때보여;365힘든 사회생활146이 존예 두 사람 특징이 뭐지?!1087여친 있는 남자 차 타면 뒷자리 타는 게 예의맞지?118언니들 20-24도 정도인데109이런 유형은 뭐지1410이상형이 멘헤라라고 하면 뭔뜻이야103
가성비찾는거면 어바웃톤 굳굳
건성 vdl 파데 쓰고 있옹
나 수부지 / 맥 세럼 파워 파운데이션쓰는데 건조하다면 꼭 써보길.. 나 건조+각질+피지+유분도개나옴임데 백화점가서 랑콤 에스티로더 메포 등등 얼굴에 다 테스트 해봤는디 컬러 피부표현 등등 다 맥이 짱이어써 근데 난 유분 많은 편이라 맥파데는 여름에는 못씀 ㅠ
건성 vdl 커버스테인 파데랑 쿠션 둘다씀!
건성인데 어바웃톤 완전 잘쓰고있어!!
랑콤
나 건성인데 헤라블랙파데 씀 난 기초를 진짜 꼼꼼히 해주는 편이고 너무 건조한 날엔 정샘물 물크림이나 아니면 파데에 오일 한방울 섞발함
지성인데 랑콤조아 디올보다 좋음!!! 출장나갈때마다 면세로 사는데 갓성비
지베르니가 개조음
헤라 스킨 글로우 파데 / 건성 적당히 촉촉해서 매일 쓰기 좋음. 근데 왠지 더 좋은 파데 찾아보면 있을거 같어..
나 바닐라코 커버모공 파운데이션 수부지
클리오랑 에쓰쁘아
@아는언니1 건성복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