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소문나고 얼굴까지 팔렸는데 내가 무슨 살인자야?5692여름 코디룩36634년만난 남친의 원나잇 ㅅㅅ파트너들4184삼수해서 대학가도 학교생활 재밌어??2105하 헤르페스인가..사진 있어..1406요즘 20대 연애에서 여자 학벌147720 초반인데 30초반 남자 만남788언니들 아빠랑 영영 안 보고 살아도 될까?409가정폭력5510남친 있는 언니들 겨털77
가성비찾는거면 어바웃톤 굳굳
건성 vdl 파데 쓰고 있옹
나 수부지 / 맥 세럼 파워 파운데이션쓰는데 건조하다면 꼭 써보길.. 나 건조+각질+피지+유분도개나옴임데 백화점가서 랑콤 에스티로더 메포 등등 얼굴에 다 테스트 해봤는디 컬러 피부표현 등등 다 맥이 짱이어써 근데 난 유분 많은 편이라 맥파데는 여름에는 못씀 ㅠ
건성 vdl 커버스테인 파데랑 쿠션 둘다씀!
건성인데 어바웃톤 완전 잘쓰고있어!!
랑콤
나 건성인데 헤라블랙파데 씀 난 기초를 진짜 꼼꼼히 해주는 편이고 너무 건조한 날엔 정샘물 물크림이나 아니면 파데에 오일 한방울 섞발함
지성인데 랑콤조아 디올보다 좋음!!! 출장나갈때마다 면세로 사는데 갓성비
지베르니가 개조음
헤라 스킨 글로우 파데 / 건성 적당히 촉촉해서 매일 쓰기 좋음. 근데 왠지 더 좋은 파데 찾아보면 있을거 같어..
나 바닐라코 커버모공 파운데이션 수부지
클리오랑 에쓰쁘아
@아는언니1 건성복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