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우울하고 그랫는데 요즘은 몬가 우울한 건 안 느껴지는 거 같아 좀 더 나아지면 일도 할 수 잇을까
댓글 7
아는언니
0
바람좀쐬고 산책좀해 그러다가 살쪄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살은 좀 쪗으면 좋겟가 집에잇르면서 거의10키로빠진거같애
아는언니
0
나도 몇년째 히키코모리같이 살고있어... 심할땐 자취방 밖으로 나가는것조차 힘들고 분리수거할때 사람 마주칠까봐 새벽에 나가고 이랬어......
스트레스 받음 먹고 살찌고 나가기싫고 반복이라 돼지돼버리고
모든게 꼬였고 내가 싫어하는 사람들이 보란듯이 잘지내고 자주 마주치고 내 인간관계는 잘안되고 의지할사람도 없고 연애도 상처만 남고 이러다보니 진짜 피폐했던거같아...
근데 이번 팀플하면서 내가 정말 노력하고 그걸 알아봐주는 사람이 있고 하니까 다시 조금 용기가 생겨가는거같아
햇빛쬐고 산책도하고 과제도 열심히하려 하고있어..
알바 같이 하는사람들도 다 너무 이상하고 강도도 힘들었어서 멘탈이 자꾸 터졌었는데 방학때부터는 근로 알아보고 자격증도 준비하고 해볼려고 뭐든!
다른친구들 시험끝날때마다 해외여행가는데 나만 알바해도 식비로나갈돈밖에없고 꾸미지도 못하고 찌질하게 살아가나 대학인간관계도 너무힘들고 그냥 모든게 너무 힘들었는데 이제 조금 괜찮아지는거같아... 같이 힘내자
바람좀쐬고 산책좀해 그러다가 살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살은 좀 쪗으면 좋겟가 집에잇르면서 거의10키로빠진거같애
나도 몇년째 히키코모리같이 살고있어... 심할땐 자취방 밖으로 나가는것조차 힘들고 분리수거할때 사람 마주칠까봐 새벽에 나가고 이랬어...... 스트레스 받음 먹고 살찌고 나가기싫고 반복이라 돼지돼버리고 모든게 꼬였고 내가 싫어하는 사람들이 보란듯이 잘지내고 자주 마주치고 내 인간관계는 잘안되고 의지할사람도 없고 연애도 상처만 남고 이러다보니 진짜 피폐했던거같아... 근데 이번 팀플하면서 내가 정말 노력하고 그걸 알아봐주는 사람이 있고 하니까 다시 조금 용기가 생겨가는거같아 햇빛쬐고 산책도하고 과제도 열심히하려 하고있어.. 알바 같이 하는사람들도 다 너무 이상하고 강도도 힘들었어서 멘탈이 자꾸 터졌었는데 방학때부터는 근로 알아보고 자격증도 준비하고 해볼려고 뭐든! 다른친구들 시험끝날때마다 해외여행가는데 나만 알바해도 식비로나갈돈밖에없고 꾸미지도 못하고 찌질하게 살아가나 대학인간관계도 너무힘들고 그냥 모든게 너무 힘들었는데 이제 조금 괜찮아지는거같아... 같이 힘내자
고럼~ 파이팅이야!!
화이팅이얌
조급해하지말고 천천히
웅 할 수 있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