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가 없으면 안 될 것 같다 이건 아닌데 겨우 며칠 연락하고 만난 거 때문에 너무 보고 싶고 빈자리가 너무 크게 느껴져
댓글 3
아는언니
0
착.각.
아는언니
0
상대가 다른 사람 만나서 장기연애하면 어떨 것 같은지 생각해봐 그래도 상관없으면 외로운 거고 싫으면 킵고잉해
빠른언니
0
새로운 사람 만나고 3개월 지나면 ㄹㅇ 싹 잊혀져 내가 새로운 사람이랑 썸탈때랑 두달될때까진 좀 드문드문 생각나고 비교되고 그랬거든? 근데 3개월 되가니까 전남친 생각이 싹 사라져.. 3년 만나고 학교에서도 맨날 마주치는데도.. 재결합 하고 싶음 해 나도 수십번했는데 정신 안 차려지는 건 안 차려지더라
착.각.
상대가 다른 사람 만나서 장기연애하면 어떨 것 같은지 생각해봐 그래도 상관없으면 외로운 거고 싫으면 킵고잉해
새로운 사람 만나고 3개월 지나면 ㄹㅇ 싹 잊혀져 내가 새로운 사람이랑 썸탈때랑 두달될때까진 좀 드문드문 생각나고 비교되고 그랬거든? 근데 3개월 되가니까 전남친 생각이 싹 사라져.. 3년 만나고 학교에서도 맨날 마주치는데도.. 재결합 하고 싶음 해 나도 수십번했는데 정신 안 차려지는 건 안 차려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