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대구 살다온 애도 그렇고 내 친오빠도 대구남자 만나지 말라는데 이유가 뭔지 모르겠어
댓글 17
아는언니
0
범죄남 가부장남 가오남 한 트럭이야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대구 살다가 다른지역 5~6년 살아도 그러려나..?
아는언니
0
@아는언니2 엉.. 특히 대구는 이상하게 자기들끼리 잘 뭉치더라 나랑 내 주변이 만나본 대구 남자만 해도 운동하는 성인인데 고딩성인 조폭 그룹의 윗대가리 쪽(만나던 내 친구도 몰랐음 헤어질 때 앎), 나이 속인 미자남, 서울에 정착한지 오래돼서 괜찮을줄 알앗지만 데폭하던 남 등등.. 그냥 피해 더 확실하게 좋은 사람 만나 걱정돼 진심
아는언니
0
대구사는데 일단 내또래애들은 정상없음 진짜 지만생각하는애등 개많고 일단 가오가 붙어잇음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다 그런거야? 대충 10명 중 몇 명이 그런거 같아?
해본언니
0
선입견 X 지역 감정 X 진짜 운이 엄청 나쁜 건지 연이 없는 건지는 몰라도 내 ㅂㄹ친구 진짜 이상하게 대구 도화살 있는 것처럼 대구 애인만 꼬였는데 (양성애자임) 여자 남자 가릴 거 없이 다 나사 5개 이상씩 빠진 애들이었어 진짜 대구 사람 도저히 못 만나겠다고 이젠 대구 사람 아예 안 만날 정도로 경험담 들어보면 다 이상했음 그리고 그냥 건너 들은 말로는 다른 곳보다 유흥업소 운영이나 자영업한답시고 돈세탁 하는 사람들 많아서 잘못 만나면 그런 류한테 걸리기 쉽다 하더라고
아는언니
글쓴이
0
@해본언니2 아 진짜,,? 뭐가 있긴 한가보다ㅠㅠ
아는언니
0
지역감정같은거 다 떠나서 이글보고 그냥 생각나서 쓰는건데
내친구중에 씨씨하는애있능데 걔남친이 대구에서 온애인데ㅜ자기가 만난남자중에 최악이라고ㅠ그러긴 했었어.. 근데 난 대구라고 선입견씌우는건 말이안된다 생각은 하지만 이렇게까지 많이들 그러는 거면 다시 생각해보게 되네
아는언니
글쓴이
0
@아는언니1 막 경상도 남자는 만나지 마라 하는데 나도 경상도 살고 경상도 괜찮은 남자 많거든 근데 다들 대구남자는 안된다 하는데 대구 남자도 사람 나름이겠지만 유독 대구남자 걸러라 하는 사람이 많아,, 내 친오빠도 대구 남자는 좀,,,하는거 보면
범죄남 가부장남 가오남 한 트럭이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대구 살다가 다른지역 5~6년 살아도 그러려나..?
@아는언니2 엉.. 특히 대구는 이상하게 자기들끼리 잘 뭉치더라 나랑 내 주변이 만나본 대구 남자만 해도 운동하는 성인인데 고딩성인 조폭 그룹의 윗대가리 쪽(만나던 내 친구도 몰랐음 헤어질 때 앎), 나이 속인 미자남, 서울에 정착한지 오래돼서 괜찮을줄 알앗지만 데폭하던 남 등등.. 그냥 피해 더 확실하게 좋은 사람 만나 걱정돼 진심
대구사는데 일단 내또래애들은 정상없음 진짜 지만생각하는애등 개많고 일단 가오가 붙어잇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다 그런거야? 대충 10명 중 몇 명이 그런거 같아?
선입견 X 지역 감정 X 진짜 운이 엄청 나쁜 건지 연이 없는 건지는 몰라도 내 ㅂㄹ친구 진짜 이상하게 대구 도화살 있는 것처럼 대구 애인만 꼬였는데 (양성애자임) 여자 남자 가릴 거 없이 다 나사 5개 이상씩 빠진 애들이었어 진짜 대구 사람 도저히 못 만나겠다고 이젠 대구 사람 아예 안 만날 정도로 경험담 들어보면 다 이상했음 그리고 그냥 건너 들은 말로는 다른 곳보다 유흥업소 운영이나 자영업한답시고 돈세탁 하는 사람들 많아서 잘못 만나면 그런 류한테 걸리기 쉽다 하더라고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2 아 진짜,,? 뭐가 있긴 한가보다ㅠㅠ
지역감정같은거 다 떠나서 이글보고 그냥 생각나서 쓰는건데 내친구중에 씨씨하는애있능데 걔남친이 대구에서 온애인데ㅜ자기가 만난남자중에 최악이라고ㅠ그러긴 했었어.. 근데 난 대구라고 선입견씌우는건 말이안된다 생각은 하지만 이렇게까지 많이들 그러는 거면 다시 생각해보게 되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막 경상도 남자는 만나지 마라 하는데 나도 경상도 살고 경상도 괜찮은 남자 많거든 근데 다들 대구남자는 안된다 하는데 대구 남자도 사람 나름이겠지만 유독 대구남자 걸러라 하는 사람이 많아,, 내 친오빠도 대구 남자는 좀,,,하는거 보면
헐 다른 소통어플에서도 대구 사람들 만나지말라던데 진짜 지역마다 그게 있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 진짜?? 뭐지,,이유가 궁금해ㅠㅠ
@아는언니2 화 잘내서 그런거 아니야? 근데 지역마다 차이가 있나 궁금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