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1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버스 노약자석에 앉았는데 옆에 어떤 할아버지가 욕하면서 존나 노려봄,, 자리 많았고 애초부터 노약자석이 반이야,, 사람 많았으면 어차피 비켜줄거니까 앉지도 않았을텐데 욕먹을 일임,,? 난 돈내고 타고 그 분은 돈도 안낼텐데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하철말고 버스는 앉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자리도 많은데 왜 노려보지....? 그냥 아니꼬운듯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버스는 근데 일인석은 거의 노약자석이지 않아??ㅜㅜ 난 걍 앉음… 심지어 자리도 많으면 걍 심술부리고싶어서 그러는듯 젊은 애가 괜히 앉아잇으니까 꼴보기시러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같이온 할머니가 좀 하지마라고 하고 그 할아버지는 나 내릴때까지 노려봄ㅋㅋ 대부분 1인석인데 뒤에 맨 앞쪽2인석도 노역자석 있긴 해ㅜ 난 금방 내릴거라 내리는 문이랑 제일 가까운 1인석 앉았는데 건너편 옆에있는 할아버지가 계속 그래서 짜증나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그렇게까지 머라했다고…?헐 노약자석이 반인 버스면 당연히 앉는 거 아니었어…? 한두자리 남아있을 땐 양심상 안 앉고 냅두긴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