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맘이 식은 건가?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나 21살이구
작년 7월부터 연애 중이야
장거리라서.. 3개월에 한번 만나고
근데 요즘 좀 식은건가?
연락 답하기 귀찮아
근데 내 옆에 너무나도 당연하게 있어야하는 사람이야
이건 뭔 심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
헤어지긴 싫은데 연락하기 귀찮아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주긴 아깝고 자기는 갖기 싫은 거임 연락 답하기 싫으면 헤어지면 되지용 당연하게 있어야 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음 가족들 빼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하.. 알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