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은 남자친구가5382지방은 못먹고사나봐 키작녀키작남 많네3923엄마랑 길에서 개싸우고 카페옴2694외모 칭찬 안하는 남친이랑 사귀는게맞을까?3405팔 모으면 팔뚝살 이정돈데 운동하면 빠질까?866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1077쿠팡블랙풀렷다...618교수님한테 말실수했어.. 어떡하지..269나 어장쳤던 남자함테 연락옴12710거부감이 드는 썸남19
사진이랑 전화만하고 썸타다가 만났는데 사진이랑도 다르고 성격도 다르고 완전 깨더라 ㅋㅋㅋㅋㅋ 실제로 만나보고 썸타는게 맞는것같아 후회+시간낭비함 ㅠㅠ
@아는언니2 ㅈㄴㄱㄷ 이게 ㄹㅇ
난 남소받을때마다 맨날 그랫는데 아예 연락만 하다가 사귄 적도 잇고 거의 사귀기 직전에 썸처럼 지내다가 만나자마자 사귄적두 잇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