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세달안에 20키로 도와줘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10
1
13
불가능한지 봐줄수있어..?
재수생이라
아침 삶은달걀 하나 단백질 쉐이크 한컵
점심 일반식 조금
저녁 닭가슴살 or x
다이어트한약도 하루에 한포씩 먹을거야
세달안에 꼭 빼야하는데…30키로빼는건 무리일거같아서 20키로는 꼭 빼고싶어
키는 175에 90키로야
운동은 하루에 홈트 30분 이상씩하고 산책 한시간 정도 하려고..어떤거같아?
아는언니
불가능한지 봐줄수있어..?
재수생이라
아침 삶은달걀 하나 단백질 쉐이크 한컵
점심 일반식 조금
저녁 닭가슴살 or x
다이어트한약도 하루에 한포씩 먹을거야
세달안에 꼭 빼야하는데…30키로빼는건 무리일거같아서 20키로는 꼭 빼고싶어
키는 175에 90키로야
운동은 하루에 홈트 30분 이상씩하고 산책 한시간 정도 하려고..어떤거같아?
삭제된 댓글입니다.
나 지금 다이어트중이고 169에 70에서 61까지 2달정도 걸렸어! 재수도 했어서 다이어트 안할때 평소에 먹는 식단 알려주면 재수생이 현실적으로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 짜줄게! 운동도 같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헐…!고마워 언니ㅠㅠ 아침에는 빵이나 씨리얼 먹고 점심저녁은 일반식인데 좀 고열량..?고기나 배달음식같은걸 먹는거같고 탄산음료나 아이스크림 커피같은걸 간식으로 먹어..그냥 주섬주섬 주워먹는거같아..양은 1.2인분정도..?로 먹어..
@아는언니2 수험생이니 아침을 거르지 않고 챙겨먹는건 너무 좋은건데 탄수화물을 조금 줄이면 좋을거같아! 그리고 사실 다이어트의 제일 중요한점은 너무 극단적이지 않게 탄수화물을 줄이고 단백질 섭취를 늘려주는것, 그리고 나트륨과 당을 조심하는것 크게 이렇게만 지켜도 정말 성공할거라고 확신할 수 있어 식품영양학과생으로서 장담해! 그리고 액상과당은 끊어주는게 좋긴해 도저히 끊을 수 없다면? —> 아메리카노 사서 우유+알룰로스 조금 타서 마셔주기, 제로콜라 마시는데 그대신 제로콜라 한모금 마시고 물도 한모금 마셔주기(포만감 금방 생기고 입에 단맛이 빠르게 살아지게 해줘서 단게 계속 땡기게 하지 않게 해주는 것), 아이스크림은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게 차라리 고드름이나 복숭아 얼음 이런거 먹어주기 식단 아침: 호밀빵+땅콩버터 or 사과+삶은 계란 등 정제탄수화물보단 건강한 탄수화물과 포만감을 위해 땅콩버터같은 지방이나 단백질인 계란 먹어주기 점심: 고기류는 웬만하면 다 괜찮지만 되도록이면 그냥 구운 고기, 재수생이라 밖에서 사먹어야한다면 써브웨이 혹은 건강한 한식 위주의 일반식을 먹는 대신 밥은 무조건 반공기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천천히 먹을것. 솔직히 말해서 천천히 먹으면 배가 금방 찬다? 이거는 일반인들이 먹는 시간 안에서 10분 더 천천히 먹는다고 금방 배불러지지 않아 내가 천천히 먹으라고 하는 이유는 원래 먹던 양보다 줄여 먹기 때문에 평소보다 먹는 시간이 줄어서 다 먹었을때 아쉬움이 크게 남는걸 방지하기 위해서야! 간식: 방울토마토나 딸기처럼 수분이 많은걸로 배를 좀 채워줘 저녁: 빡세게 하고싶다면 밥 100그람, 닭가슴살 100그람(한끼통살 추천/한끼통살이 대부분 나트륨 함량이 낮아 600이하 추천)
공부하면서 식단하기 진짜 힘들어 체력 쭉쭉 빠지고 공부에 집중도 안 됨.. 먹는 양만 70-80%로 줄이고 아침마다 러닝하는 걸 강추!!
@아는언니6 현실적으로 재수 중에 다이어트에 집중하기 쉽지 않아 ㅠ 나도 해봤거든.. 먹는 양 줄이고 러닝 30분~한시간씩만 해도 많이 빠져 제발 이렇게 해줘 건강 망치지 말구 ㅠㅠ
걍 운동은 가볍게만 주 2회 천국계 or 실내사이클로 유산소하고 식단 어플 아무거나 다운받아서 전체 칼로리 정해놓고 기록하면서 먹어 한달동안 60에서 56까지 감량중인데 먹는게 더 중요해 운동 아무리 해봤자 밥 많이 먹으면 건강한 돼지가 됨...나도 알고 싶지 않았오
90키로면 운동을 더 길게 해 산책말고 러닝같은 거 하고 다이어트 한약 먹으면 후유증 남아 먹지 말고
간헐적단식ㄱㄱ 나도 작년에 수험생활할때 하루에한끼먹고싶은것만먹고 간헐적단식했는데 65->52돾어 비율은 공복 20 먹을수있는시간4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얼마나 걸렸는지 알수있을까??
@아는언니2 반년걸임6달 언니 빠른시간에 많이 빼려다 더 찐다.. 천천히 빼야 약임
재수중이면 끝나고하는게 어때? 공부중에그러면 많이 힘들거같은디 스트레스를 풀 곳이 없잖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재수하면서 살이 계속 찔거같아가지고ㅠㅠ이대로는 안될거같아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