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띠동갑 연상 어떻게 생각해 ?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71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65

나는 21살 상대는 33살이야

오래 연락한 사이고 서로에 대해서 잘 알고
둘 다 성격이 비슷해서 연락같은거에 집착 안하고 잘 만나 근데 주변 시선이 너무 안 좋을까봐
아무한테도 말 못하고 있어

근데 나한테는 정말 좋은 사람이고 잘 해주는데
몇명은 33살이 21살을 여자로 보는 것 같냐 이러니까 정말로 그럴까 ?

댓글 아이콘 댓글 6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33살이 21살을 여자로 보느냐라는 질문이 필요가 없어 상대를 이용해먹으려고 연애를 한다면 33살에 21살 만날 이유도 없지 그 사람은 결혼할 나이고 언니는 어려서 앞으로 그사람말고도 많은 사람들 더 많이 만날수 있으니까 그녕 편하게 만나면 될듯 대신 상대가 결혼얘기로 부추기지는지만 잘 봐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4 결혼 이야기도 한 번 나왔는데 자기는 아직 할 생각이 없다고 하더라구 남들이 일찍 결혼하라고 하는데도 아직 자기도 결혼하기 전에는 상대도 그렇고 자기도 그렇고 조금 더 그 시간을 즐기고 결혼 하고 싶다 하긴 했어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띠동갑으로 많으면 잘 해주는 건 당연하지. 근데 그동안 경험으로 봤을 때 집에만 박혀있는 히키코모리가 아닌 이상 진짜 괜찮은 사람이면 진작 또래 언니들이 데려갔겠지 왜 어린 애랑 만나겠어. 그리고 히키코모리면 애초에 괜찮은 사람이 아닌거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1 음 그건 아닌 것 같애 어린나이에 일찍 일을 시작했던 사람이고 또래 사람을 만나지 않았던건 히키코모리가 아니라 그 사람이 같은 또래와 사귀다가 크게 안 좋은 일이 있었기에 몇년동안 누군가와 연애를 하지 않은 상태였거든 그때 나랑 연락을 하게 된거고 ㅎㅎ 근데 남들이 보면 그렇게 생가 할 수도 있을 것 같애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사회생활 하고 여러모로 보다보니까 정말 소수를 제외하고 그나이때에 또래 못만나는데는 다 이유가 있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1 ㅇㅈ 나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또래 못만나는애들은 이유가 있다고 얘기하면 유튜브 대댓글에 남자들이 또래 만나는게 문제 있는거지 능력있으면 또래를 왜 만나냐? 토달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2 그치 ㅠ 나는 또래도 만나보고 연상도 만나보고 했는데 현재 만나는 사람이 나이를 떠나서 아직까지는 나랑 잘 맞는 것 같애서 만나고 있어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개에바 그 나이대면 여자들이 슬슬 결혼해야 한다고 눈에 불을 켜고 이성 찾아다니는 사람들도 많아서 진짜 괜찮은 사람이면 이미 그 나이대 여자들이 데려갔을텐데 아직 남아있는 거 보면 답 나오지 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9 그 답이 뭔데 ?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가 좋음 상관없긴한데 반대하시는분들이 많을거같긴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1 맞아ㅜㅠ 그게 조금 걱정이긴하지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진짜 나이차심한 연상연하는 주기적으로 올라오는구나 걍 만나... 언니가 좋으면 됏지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ㅠㅠㅠ 생각보다 다들 입장이 다르니까 내 연애지만 여러모로 고맙고 생각이 많아지네 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언니랑 동갑인데 내 친구도 띠동갑 넘은 사람이랑 연애하드라 난 말리고 싶어.. 그 사람이 잘해주고 못해주고를 떠나서 에바띠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6 그치 ㅠ 친구입장으로는 그렇게 생각할 수 있지 ㅠ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솔직히 내가 33살인데 21살을 만난다? 말도 안돼;; 애초에 내가 21살을 너무 좋아한다고 해도 걔 생각해서 또래 만나게끔 나는 그냥 좋아하는 맘 접을 것 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2 그런가 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27 먹고 나이가 상관이 없다는걸 깨달은 사람이라 서로 좋아하면 상관없다고봄! 예쁘게 오래 사귀면 좋겠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0 고마워 ㅠㅠㅠ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거의 선생님빨 아닌가 난 못사귈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뭐 언니 인생이지 … 그냥 친한친구 사람 몇명한테만 말해 내친구도 그러던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그렇구나 ㅠ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언니가 좋으면 그냥 만나는거지 남 시선 따위 신경 다 쓰면 언니만 힘들걸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음.. 나는 13살차이고 한달좀안됐는데 친한친구몇명한테만말했고 남친은 결혼하고싶어하긴하던데.. 난 아니라고 얘기했고 암튼 잘 만나고있어 성인되고나서는 둘만 좋으면 나이 아무상관 없다고생각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ㅠㅠ 그렇구나 그래도 나 말고도 생각보다 나이차이 나도 잘 만나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다행이고 보기 좋아보여 내 주변에는 없으면 이런 말 못 들었거든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는 친구들한테 욕 엄청 들어먹었어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가 진짜 좋다고 하니까 다들 잘만나라고 해주더라구.. 언니는 혹시 데이트비용 어떻게 하는지 물어봐도될까?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랑 동갑이구 이미 1년 좀 넘게 13살차이 연애 하고잇어 남친쪽은 결혼은 나중에햐도 괜찮다해서 신경 안쓰고 솧직히 난 이 사람아니먼 이정도로 잘해주는 사람 없을거 같아서 동거하면서 만나는중 궁금한거 잇음 물어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ㅠㅠㅠ 진짜 ? ㅠㅠ 나도 집은 가까워서 반동거 느낌이긴한데 처음에 남들 시선은 어땠어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언니는 주변에 얘기했어..? 언제 어떻게 얘기했어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미 푹 빠진 것 같은데 잘 만나다가 임신해서 결혼까지 ㄱㄱ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ㅋㅋㅋㅋㅋ 그래 ~ 너도 그래봐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엥? 덕담인데 왜 긁힘? 그리구 여기 호칭 너라구 안 해 ㅠㅠ 이거 물어보려고 가입했구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나랑 동갑이야.. 친구였으면 뜯어말려 근데 뭐 연애용으로만 할거면 ㄱㅊ을수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내 친구도 말렸지 ㅜ 친구은 동갑파라서 뜯어말렸지만 사귀는것만 생각하면 ㄱㅊ다고 하더라구 ㅠ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냉정한게 남자는 젋은 여자랑 공짜로 할수있으면 뭐든 다하니까 뭐... 언니도 즐기면서 만나. 어차피 언니 그사람이랑 만나면서 또래랑 할수없는 연애하는거라 헤어지면 또래 못만날걸. 그남자랑 좋은데 가고 좋은거 먹고 또래랑 못가는 풍족한 데이트 하잖아.. ㅇㅇ.. 즐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그 말도 맞지 ㅎㅎ .. 사실 만나면서 가장 좋았던건 나는 성숙한 사람이 좋고 나보다 더 어른스러운 사람이 좋아서 만난 이유 중에 큰 이유였어 비록 나이가 성숙도를 좌우하진 않지만 또래 연애에 비해 가는 것도 다르고 생각하는 것도 다르고 좋긴하더라

      • 좋아요 아이콘3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어릴때 3천원짜리 커피 마시면서 대학교 도서관이나 근처 산책 하다가 나이 차이나는 남자 만나면 특별한 날이면 20만원 훌쩍 넘는 펜션 남친이 결제해서 가지. 또래 남친이랑 더치해야 하는데 30대 오빠들은 안그러지 그래서 또래 못만나지. 나 23살에 고작4살차이인데도 대학 졸업하고 돈버는 남친 만나니까 대학생 또래 못만나겠어서 그대로 쭉 결혼했는데 나도 돈벌기 시작하니까 눈에 보이더라 남친도 걍 돈만 버는 놈이었지 성숙하다거나 그러지 않았다는거. 결국 난 그 남친이랑 결혼했지만 또래 남자애들의 열정과 순수함 많이 경험 못해본거 아쉬움. 남친은 이제 그 단계를 넘은 사람이라서 그렇지 않았거든 그래서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연애 반대하는거여 또래랑 할수 있는 경험을 날려버리는거라. 뭐 그것도 언니 선택이긴 하지만 잘 생각해보고 만나 생각보다 언니 남친이 그다지 대단한 놈이 아니거든...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자가 결혼 생각이 없으면 ㄱㅊ은듯 주변에서 20초에 띠동갑 연상이랑 장기연애 하다가 결국 헤어지는데 여자는 그래도 20중후인데 남잔 곧 40이니까 남자만 손해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나도 조금 더 만나보고 아닌 것 같으면 놔주려고 그 사람 인생도 있으니까

    • 좋아요 아이콘9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니 속닥 언니들은 나이불문하고 도대체 왜 그렇게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사람들을 좋아하는 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한 번 연상 만나면 점점 나이가 높아지나봐 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굳이 나랑 그렇게 나이 많이 차이나는 남자랑 연애하기싫음 걍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4 그럴 수 있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일찍 결혼하고싶으면 만나구 아니면 안 만나야지 그게 상대방에대한 배려아닐까... 남자가 뭐 40에 결혼해도 ㄱㅊ다고하더라도.. 나중에 애 가지면 체력딸려서 힘들텐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맞아 ㅠ 나는 28살에는 결혼 생각 있거든 상대방은 35-37 사이에만 가고 싶대서 얼추 맞을 것 같애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