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남자친구랑 트러블,,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2
0
1
언니들 나 요즘 남자친구랑 너무 자주 싸워,,
일주일에 한번은 싸우는 것 같고, 다 내 잘못이야..
내가 요즘들어 왜이렇게 예민하고 짜증이 많은지 모르겠어..그냥 넘어가도 될 일들이 짜증나고 그래서 그런지 남자친구가 지친데.. 안바뀔것 같데,,,
너무 자주 싸우다 보니 어떻게 풀어야할지 모르겟고,,
나도 지쳐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결혼 준비 중이고 내년에 결혼하는데,, 오빠가 관계 지속하는게 맞는지 모르겟데..눈물만 난데…
정말 미쳐버리겟어 ㅜㅜ 이러다가 헤어질까바..

짜증을 내질마 남자친구한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