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7
0
8
피자집이랑 카페 중에 뭐가 더 힘들어??
피자집 알바 했었는데 그때 피크타임 진짜 ㄹㅈㄷ로
바쁘고 힘들었거든…
그때 난 빵치는것만 담당하긴 함 한번씩 주문받고
이번엔 텐퍼센트 주말 오전 해보려는데 ㄱㅊ을까?
아파트 상가쪽이고 연령대 높은듯
아는언니
피자집이랑 카페 중에 뭐가 더 힘들어??
피자집 알바 했었는데 그때 피크타임 진짜 ㄹㅈㄷ로
바쁘고 힘들었거든…
그때 난 빵치는것만 담당하긴 함 한번씩 주문받고
이번엔 텐퍼센트 주말 오전 해보려는데 ㄱㅊ을까?
아파트 상가쪽이고 연령대 높은듯
카페 마감8신데 7:50에 들어와서 스무디 10잔 시킨다고 생각해봐봥 그럼 결정 쉬울듯
현재 카페에서 알바 하는 중인데 알바 한지는 이제 3주 됐고 새로 생긴 곳이라 사람이 많아서 바쁘기도 진짜 엄청 바쁘고 정신도 없고 주문이 겁나 많이 들어오고 손님들도 많이 들어오면 쉴 틈도 없어서 쉬지도 못해..
카페 아파트 상가에 연령대 높으면 진상 개많을 확률 많아 사람 상대 잘하는 거 아니면 꽤 힘들어 카페 일하다 보면 인류애 상실 많이 함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하ㅜ 그래도 한다면 주말 오픈이랑 마감중에 뭐가 더 나을까
@아는언니2 둘 다 장단점 엄청 많아 오픈: 문 열자마자 오픈 준비(테이블 닦기, 마저 청소 안 된 부분 청소) > 마감조가 마무리 못한 재료 준비 > 그 상태로 주문+배달 들어오면 재료 거덜내면서 음료 제조 > 설거지 쌓임 / 마감: 설거지 + 마감 청소 하면서 주문 받기 (바 정리, 머신기 청소, 냉장고 청소 등) > 라오 때 손님들 계속 들어오면 마감 시간 말해 주면서 주문 받으면서 청소 > 다 쓴 재료 담날 오픈조 위해서 재료 채우기 > 홀 청소 (손님들 안 나가면 계속 나가달라고 사정하면서 내보내야 함)
둘다 해봤는데 난 카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헐 카페가 그정도로 힘들어??
@아는언니2 갠적으로 음료 메뉴 진짜 많은데 다 외워야함+앉아서못쉼+끝없는 설거지+주문 지옥등.. 나는 카페가 더 어려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