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알바 면접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편의점 알바 면접 오라는데
오기전에 연락달라고 왔어

내일쯤 가려는데 몇시에 가는게 좋을까??
지원한 타임은 13시-20시야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2시쯤에 간다 생각하고 오전에 미리 2시에 가도 되냐 여쭤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