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플러그 낄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8
0
1
스카에 틱장애 있는 사람이 1초마다 흡흡
이런소리를 내시는데ㅜㅜ 진심 너무 불편해
1인실 들어가면 소리가 다 울리잖아
그 사람만 계속 피한다고 되는것도 아니고 너무 힘듦
이거 걍 내가 참아야 되는거지??ㅠ
몸도 계속 움직이는건지 부딪히는 소리도 남..
아는언니
스카에 틱장애 있는 사람이 1초마다 흡흡
이런소리를 내시는데ㅜㅜ 진심 너무 불편해
1인실 들어가면 소리가 다 울리잖아
그 사람만 계속 피한다고 되는것도 아니고 너무 힘듦
이거 걍 내가 참아야 되는거지??ㅠ
몸도 계속 움직이는건지 부딪히는 소리도 남..
한번 스카 사장님한테 문의남겨봐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