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이어플러그 낄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스카에 틱장애 있는 사람이 1초마다 흡흡
이런소리를 내시는데ㅜㅜ 진심 너무 불편해

1인실 들어가면 소리가 다 울리잖아
그 사람만 계속 피한다고 되는것도 아니고 너무 힘듦
이거 걍 내가 참아야 되는거지??ㅠ

몸도 계속 움직이는건지 부딪히는 소리도 남..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한번 스카 사장님한테 문의남겨봐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