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언니들같으면 이거 만원에 삼?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키티 엄청 조아함 63,500-> 10,000이던데 필요없는 구성이 좀 있어서 고민댐 + 폼폼라인 안 좋아함... 일반키티였으면 진작 샀는데 만원이니까 그냥 사야 되나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ㄴㄴ..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