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5292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3323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1764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3025썸붕인가 ㅠㅠ1936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2267알바 또 노쇼 해버림1068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1219성욕 낮은 남자가 안전한거같아13010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88
현실에서 육성으로 그런소리하면 디씨일베할것같고 20대 초반여자랑만 사귀고싶어하며 일녀랑 연애하기를 간절하게 바라고 유모차를 유아차라고 부르면 발끈할것같음...
난 페미도 집단이기주의라고 생각함 집단이기주의를 여성인권으로 좋게 포장해서 페미는 좋은거야 이러는데 실상은 남혐여혐만 부추기고 그냥 개노답집단임
저렇게 말해주면 거를 수 있어서 ㄱㅅ
꼬우면 지들도 냄져새끼들 인권을 위해서 공부하라고 ㄱㄱ
그런 말 하는 남자가 병신이지
그런 말하는 새끼들 중에 정상인 못 봄 난
우리나라에서 페미니즘에 대해 논하고 싶지 않음 여자 남자 두쪽 다 얘기 듣고싶지도 않고
@아는언니5 ㅈㄴㄱㄷ 나도. 둘다 그냥 아닥 했음 좋겠음
@아는언니6 ㅈㄴㄱㄷ ㄹㅇㅋㅋ 한국에서 페미니즘 운운하기엔 그냥 여혐 남혐만 부추기는듯
페미의 본 뜻이 좋은 의도인건 알지만 글쎄 막상 사회에서는 다들 그걸 무기로 쓰는 사람도 있고 그래서 좋게 보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