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남자들은 페미가 병X이라 하는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1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0

언니들 생각은 어때?

댓글 아이콘 댓글 10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현실에서 육성으로 그런소리하면 디씨일베할것같고 20대 초반여자랑만 사귀고싶어하며 일녀랑 연애하기를 간절하게 바라고 유모차를 유아차라고 부르면 발끈할것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페미도 집단이기주의라고 생각함 집단이기주의를 여성인권으로 좋게 포장해서 페미는 좋은거야 이러는데 실상은 남혐여혐만 부추기고 그냥 개노답집단임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저렇게 말해주면 거를 수 있어서 ㄱㅅ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꼬우면 지들도 냄져새끼들 인권을 위해서 공부하라고 ㄱㄱ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런 말 하는 남자가 병신이지

    • 좋아요 아이콘5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런 말하는 새끼들 중에 정상인 못 봄 난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우리나라에서 페미니즘에 대해 논하고 싶지 않음 여자 남자 두쪽 다 얘기 듣고싶지도 않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ㅈㄴㄱㄷ 나도. 둘다 그냥 아닥 했음 좋겠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6 ㅈㄴㄱㄷ ㄹㅇㅋㅋ 한국에서 페미니즘 운운하기엔 그냥 여혐 남혐만 부추기는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페미의 본 뜻이 좋은 의도인건 알지만 글쎄 막상 사회에서는 다들 그걸 무기로 쓰는 사람도 있고 그래서 좋게 보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