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4092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2243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2554카페 주말 오픈 vs 마감595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1966썸붕인가 ㅠㅠ1577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698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1379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5710전남친 연락28
현실에서 육성으로 그런소리하면 디씨일베할것같고 20대 초반여자랑만 사귀고싶어하며 일녀랑 연애하기를 간절하게 바라고 유모차를 유아차라고 부르면 발끈할것같음...
난 페미도 집단이기주의라고 생각함 집단이기주의를 여성인권으로 좋게 포장해서 페미는 좋은거야 이러는데 실상은 남혐여혐만 부추기고 그냥 개노답집단임
저렇게 말해주면 거를 수 있어서 ㄱㅅ
꼬우면 지들도 냄져새끼들 인권을 위해서 공부하라고 ㄱㄱ
그런 말 하는 남자가 병신이지
그런 말하는 새끼들 중에 정상인 못 봄 난
우리나라에서 페미니즘에 대해 논하고 싶지 않음 여자 남자 두쪽 다 얘기 듣고싶지도 않고
@아는언니5 ㅈㄴㄱㄷ 나도. 둘다 그냥 아닥 했음 좋겠음
@아는언니6 ㅈㄴㄱㄷ ㄹㅇㅋㅋ 한국에서 페미니즘 운운하기엔 그냥 여혐 남혐만 부추기는듯
페미의 본 뜻이 좋은 의도인건 알지만 글쎄 막상 사회에서는 다들 그걸 무기로 쓰는 사람도 있고 그래서 좋게 보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