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은 남자친구가7442엄마랑 길에서 개싸우고 카페옴4083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2094팔 모으면 팔뚝살 이정돈데 운동하면 빠질까?1845쿠팡블랙풀렷다...1526나 어장쳤던 남자함테 연락옴2077거부감이 드는 썸남738스토리올릴건데갠차나??749남친 직장인인데 관련 ㅇ1도 없는 여자6210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73
첫 아르바이트 축하해
글 안 보이는데 뭐야
@아는언니1 지운듯
나였음 안 보내거나 중간에 궁금한거 생기면 연락 이 문장 빼거나 할듯 사장님마다 사바사라 말투는 다르게 할 수 있긴한데 처음이니까 !! 나 ㅎㅎㅎ 빼고 ! , . 쓰는게 나을듯 쓰려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안보내기로했옹..🥹 괜찮겠지 첨이라 다 신경쓰이네
@아는언니2 완존 갠춘 ㅋㅋ 나도 지금까지 알바 여러개 했는데 다 안보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