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은사람있어..?(전남친)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7
1
2
연락올 틈하나없이 모든 수단을 다 차단했고
(전화,문자,카톡,인스타,블로그,디스코드,루미큐브,마크,에타 등)
걔 생각이나는 모든 물건과 받은 선물 사진 등등등 한번에 쓰레기장에 버렸고
같이찍었던, 또는 주고받은 캡쳐 등등의 사진과 영상 싹다 지워서
진짜 아무것도 남은거없는데
연락왔으면 좋겠고 그립기도 함
걔생각으로 심연에 잠길땐 울컥함..
그럼에도 저렇게까지 다 차단하고 다 버린 이유는
전남친이 용서할 수 없는 잘못을 했기때문에...
그 잘못으로 받은 정신적고통이 너무 컸어서
당연히 다시 만나니, 연락하니마니 이런 고민은 들지않는데
아무것도 모르던 내가 순수하게 걔를 좋아하고
진심으로 행복했던 그 순간으로 돌아가고싶음

나도그래..어제도 술마시다 울음
미련같은데 이미 넘을 수 없는 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