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후 / 시간되면 꼭 들어와줬음 좋겠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6
0
0
안녕 언니들 나는 반년 조금 못 만나고 헤어졌어
전남친이 환승했거든
헤어질때도 나는 화 한번 안내고 너 환승한거 안다
잘살아라 하고 좋게 끝냈어 지금은 후회하지만 화라도낼걸
헤어진지 4-5개월 정도 지났어
평소엔 생각도 안나다가 내가 방 안에 혼자 있다거나
혼자 있다는게 인식이 되면 그때부터 전남친 생각이 나
정때문에 같이 찍은 사진도 못 지웠긴한데 그렇다고
그 사진을 찾아보지는 않아
문득문득 생각나는 이유가 뭘까?
그냥 생각만 나면 되는데 그때의 나
그때 행복했던 기억도 함께 생각나니 스스로가 힘드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