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이번년도 남자가 끊긴적이 없는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87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10

ㄹㅇ 한남 다 거기서 거기고 다 예상이 가고 식상해서 이젠 혼자가 되고싶고 아~무랑도 연락 안하고 안만나고 혼자좀 지내고싶음ㅋㅋ

댓글 아이콘 댓글 10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한남이 그렇치 뭐 난 ㅈ 같아서 중남이나 만나

    • 좋아요 아이콘4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가 남자만나는 환경이 다 끼리끼리 그나물에 그밥이라 그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어디서 만난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운동 독서 공부 모임이나 그런데서 만나면 좀 다르지 않을까 아니면 소개팅이나.. 썸타고 오래보고 잘만나야함 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전에 만나오다가 몇갤 몇년도쉬고.. 그냥 없으면 없는대로.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헤어지고 5년을 쉬고 그러다가 지금은 장기연애중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그 맘 상태로 지금 3년 흘렀음 ㅋㅋㅋㅋ 물론 2년정도는 썸남계속 있었긴했는데 이제 1년정도 남자랑 연락도 안하고 있당 (남사친 제외) 존나 편한데 나이가 있어서 약간 ㅈ된거같기도하고 ㅋㅋㅋㅋㅋ 근데 상처는 받기싫은 계속 병신들만 꼬였거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다른남자 만나보고 싶으면 독서토론회를 나가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심심할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한동안 혼자 지내다가 또 심심해지면 클럽 기어나갈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