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2822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1643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1534썸붕인가 ㅠㅠ1205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1136성병인가?607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678새벽 4시에 자기집에오면 정말사랑하는거래459뚱뚱하면 친구 못한다는 애2210쿠팡알바 해본사람 체력 약하면 못버틸려나18
한남이 그렇치 뭐 난 ㅈ 같아서 중남이나 만나
언니가 남자만나는 환경이 다 끼리끼리 그나물에 그밥이라 그럼
언니, 어디서 만난거야?
운동 독서 공부 모임이나 그런데서 만나면 좀 다르지 않을까 아니면 소개팅이나.. 썸타고 오래보고 잘만나야함 ㅜ
난 전에 만나오다가 몇갤 몇년도쉬고.. 그냥 없으면 없는대로.
난 헤어지고 5년을 쉬고 그러다가 지금은 장기연애중
나 그 맘 상태로 지금 3년 흘렀음 ㅋㅋㅋㅋ 물론 2년정도는 썸남계속 있었긴했는데 이제 1년정도 남자랑 연락도 안하고 있당 (남사친 제외) 존나 편한데 나이가 있어서 약간 ㅈ된거같기도하고 ㅋㅋㅋㅋㅋ 근데 상처는 받기싫은 계속 병신들만 꼬였거든
다른남자 만나보고 싶으면 독서토론회를 나가ㅋㅋㅋ
심심할껄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한동안 혼자 지내다가 또 심심해지면 클럽 기어나갈듯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