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성수 왜이렇게 사람 많나 했더니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041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3

서울숲에서 정원박람회 시작했더라고
어쩐지 사람 많더라니 성수 놀러왔는데 나두 얼떨결에
서울숲 들러서 구경 엄청 하고 왔어!!




무신사 정원도 있길래 구경
성수는 뭐 무신사가 장악한듯..
서울숲에도 오는 길에 무신사 스토어 있던디
정원도 하고 있더라
덕분에 성수 상권 많이 사는거 같아서 좋은거 가터




주말에 성수 갈일 있으면 들러바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사진 잘찍엇당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우왕 언ㄴ니 덕에 벙구석에서 편하게 구경 잘 하고 가 ㅋㅋㅋ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꽃너뮤이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