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바줘남친이 엠티 못마땅해하는데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28
0
11
언니들 나 재수생인데
남자친구가 있는데 남친이 자기 주변애들은 다 여친한테 엠티 못가게해서 싸웠다면서 엠티 안갔으면 좋겠다는 식으로 말하는데 난 솔직히 엠티나 새터나 개총같은 대학 공식적인 자리를 애인이 막는건 말이 안된다 생각하거든?
근데 남친이 난 재수때문에 1년이나 더 공부했으니까 1학년때 엠티는 보내줄의향있다 이러는데 나도 현역으로 갔으면 안보내줬을거래; 진짜 어이가 없어서..
왜 남의 대학엠티를 보내준다 만다의 개념인지 모르겠어
내친구들 보니까 2학년때까진 대부분 가던데 난 2학년때까제는 가고싶거든;; 벌써 남친이 대학가면 내 즐길거리 다 못하게할거같아서개답답하다 언젠가 싸울거같아 ;
언니들 남친도 엠티 못마땅해하고 안갔으면 좋겠는식으로 말해?

개웃기네 근데 여기서도 일부 언니들 남친 엠티안보내고 개총종총 안 보내는거 많이봐서 성향문제인것같음......난 인맥위해서는 무조건 1학년때 다같이모이는자리는 가야한다고생각함 남친도 나 보내줬고 나도 남친 보내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나도… 정말 그렇게생각해.. 너무충격이야 나는 대학교 자리를 애인이 저지하는건 아예 생각조차 안해봐서.. 내가 할생각도 전혀없고.. 엠티는 당연히 가는게 일반적인건데…
지랄하지말고 꺼지라 그래 지가 뭔데 하나뿐인 대학생활의 추억마저도 가라마라 이지랄하고 있어 꼴값 떨지 말고 아가리 죽닥치라 하셈 ;;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그니까 진짜 난 더군다나 1년 공부더해서 대학에서 생기는술자리란 술자리는 다처갈건데 벌써부터 있는술자리 다가는건 약간 이성문제를 일으키는거라는 식으로말해서 개기분나빠 지가 안갔다고해서 가는게 비정상인게아닌데
삭제된 댓글입니다.
남친은 대학을 안다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전문대 졸업햇러ㅠㅠ근데 남친은 엠티랑 개총같은거 아예 안가봣어
지가뭔데 ㅁㅊ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그치…..?? 나도 딱 이생각이야.. 아니 엠티를 왜못가게하는거야 내가 남자들 따로불러서 노는것도아니고.. 자기친구들도 다 엠티때문에 개싸웠대 못가게 하는사람들이 이상한거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