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 배털 겨털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다들 관리 어떻게 말해? 그냥 두나? 제모해주면 깔끔하긴 할 것 같은데 안해도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뭐라하기도 애매하고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냅둠 나처럼 크롭 입는 거 아니고 나시 입는 거 아니라 그냥 냅두고 있어 털 혐오자도 아니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