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헤어질건데 전화론 안하고싶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8
0
1
타국에있어서 만나진 못하고
지금 시간 가지고 있다가 내쪽에서 먼저 헤어지자고 하려는데
시간 가지는 중에도 걔가 전화와서 몇번 했었는데
그때마다 둘다 너무너무 울어서 트라우마생겨서 못하겠어 진짜 할말 자체를 못할 정도로 둘다 울어
내 마음은 다 정리해서 적어놨는데
괜찮으면 카톡으로 얘기해도 되냐고 물어보고 말해도 되려나
댓글 1
아는언니
타국에있어서 만나진 못하고
지금 시간 가지고 있다가 내쪽에서 먼저 헤어지자고 하려는데
시간 가지는 중에도 걔가 전화와서 몇번 했었는데
그때마다 둘다 너무너무 울어서 트라우마생겨서 못하겠어 진짜 할말 자체를 못할 정도로 둘다 울어
내 마음은 다 정리해서 적어놨는데
괜찮으면 카톡으로 얘기해도 되냐고 물어보고 말해도 되려나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