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잘 쓰고 있는 언니?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5
0
4
내가 지금 아이폰, 아이패드 미니, 아이패드 에어4 이렇게 가지고 있는데 미니도 만족스럽지만 또 막상 뭐 문제 풀이하거나 PDF 파일 등에 메모나 필기할 땐 큰 화면의 아이패드가 더 좋은 것도 같아서 에어4 오래 썼으니까 하나 새로 장만할지 맥북을 하나 살지 고민이야.
아이패드 미니 있으니까 더이상 아이패드는 사지말고 차라리 맥북을 사볼까 싶다가도 내가 LG그램이 있긴 하거든?
아이패드랑 아이폰 쓰면서 좋은 건 연동성이 좋다는 것이 편해서 맥북도 하나쯤 있으면 부업으로 영상 편집 및 유튜브든 할 의향 고려해서 구매할까 싶은데 어떻게 생각해?
근데 맥북 Neo 살 바엔 맥북 에어나 그정도는 사야 영상편집 정도 할 수 있겠지? 한편으론 또 애플 아이템을 더 늘리고 싶지 않았는데!!!! 한 번 쓰면 계속 쓰게되는 의 굴레

언니 나혹시 미안한게지금 천원만 도와줄수있어ㅠㅠ??
아이패드 두개나 았으니까 굳이 더 새거 안 살 거 같음.. 살거면 맥북 사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럴까? ㅠㅠㅠ 아이패드 에어4가 5년인가 되어가지고 곧 고장날지 모르니까 하나 사둘까 했던거긴 해. 올해까지 교육할인 받을 수 있어서!!! 그래서 더 고민했어!
@아는언니2 나두 에어4있긴한데 아직 쓸만하더라고 글고 졸업하니까 아이패드 잘 안 쓰게 되더라..... ㅠ 오히랴 맥북을 진짜 잘쓰고 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