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나 오늘 피부과 예약 있는데 내일 친할아버지 장례식6522나보다 털 많은 사람...? 사진주의3123서른이면 남자들이 알아가기 싫어해?322428 모솔인데 결혼은 글른거겠지?2155언니들 나아 만삭사진 찍었어!!🥰2536장기연애하면 확실히 싸울 일 없어지는듯2977싫으면 초반에 티를 내던가1888친구가 배우자랑 바람나는 경우999대학생 언니들 댓글 달아줘!!10510얼굴 안 예뻐도 사랑 받는 애들은 뭐야?90
부러워 나도 그러고싶은데 별 내키지 않⠒̫⃝ㅏ 내가.. 한달에 한번 이주에 한번 남친한테 미안함 ..
진짜 20살 극 초반엔 만날 때 마다 했는데 ㅇㅎ즘은 너무 그냥 귀찮아서 한달에 한두번 ?
웅 만날때마다..
진짜...? 우린 동거는 아니고 3년차인데 한달에 한 두번...ㅋㅋㅋㅋㅋ 사실 남친은 성욕 센데 내가 별로 안세고 피곤허면 성욕 싹 사라져서...ㅎ
만날 때마다 해.....ㅎ 진짜 생리기간 빼고는 해서 어쩔 땐 현타오긴 하는데 머 좋아서 하는거니까
나도 만날때마다 해서 ..... 정상일 듯 ㅎ.... 20대는 그럴때긴 하지....... 나도 전에 남친이랑 여행 길게 다녀왔는데 피곤해도 맨날 했어서 신기햇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4 다등 만날 때마다 하는 구나... 난 동거도 하고 생리도 짧게 하는 편이라 한달에 삼 사일 빼고 매일 해서 비정상적인쥴 ㅜ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