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얼마나 좋아해야 사귈 수 있을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썸남이 좀 짜치는 포인트가 이슨ㄴ데 나는 그런거 진짜 못견디는 성격임 진짜 사소한 거고 좋은 사람같은데 그거때문에 정떨어지면 그만큼 안좋아하는건가…..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요즘엔 고백공격이니 뮤슨 번따에 고백남발해서 어플쟁이들 정말 좋아하면 사귀어 첨부터 맘에 안드는데 시작했다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