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친구너무 서운함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오늘 진짜 너무 속상해서 글 써봐…친구가 만나자고 해서 택시 타고 나갔어. 근데 도착해 보니까 커플 3쌍이 술 마시고 있는 자리에 나 혼자 껴있는 상황이었음ㅋㅋ…그것도 그냥 같이 논 것도 아니고 한 명이 술 취해서 사라졌다고 찾으러 가서 나는 그 자리에 혼자 앉아 있기만 했어. 진짜 뻘쭘하고 민망했음.그러다가 결국 다른 친구가 안 온다고 해서 약속 취소됨.그래서 집 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피방 가자고 전화 와서 다시 택시 타고 빠꾸했거든?근데 또 다른 친구가 안 간다고 해서 그것마저 취소됨ㅋㅋ…결국 오늘 두 번이나 왔다 갔다 하고 택시비만 29000원 쓰고 집 왔어.돈도 돈인데 계속 남들 일정 따라 움직이다가 하루가 끝난 느낌이라 너무 허무하고 서운하더라.내가 간다고 했을 때는 불러놓고, 정작 나는 계속 기다리기만 하고…그 와중에 택시 기사님이 사탕 하나 주셔서 그걸로 잠깐 기분 풀렸는데 집 와서 생각하니까 또 속상함🥲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건서운할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