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내가 외국인이라 사실대로 말해줘 나는 상관없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57
0
17
전에 vpn불법아니냐고 전남친이랑 싸운앤데 조금 길어
얘는 내가 창피한거 맞지?
전에 나한테 자기는 왜 같은 인간이고 같은 사람인데 국적으로 서로 싫어하는거 이해안간다 나는 중국 안싫어한다. 자기는 평화로운거 좋아한다 자기 집안도 그런거 하나도 없다 이랬단말이야. 그래서 나도 마음이 깊어져서 좋아하게 되다가 썸붕은 났었지만 그래도 마지막엔 사귀긴 했었어. 만난기간은 친구+썸+연애 8개월반?
그러다 사귄지 몇일 안되는날에 회사직원들은 자기가 중국인 여자친구랑 연애한다는거 다 안대 근데 여초 회사라 남자직원이 엄청 적은데 남자들이 걔가 중국인이랑 사귀는거 좋게는 안본대 그걸 또 나한테 말한거야 자신감 가지라고... 지가 더 제3자 눈치보는게 왜 나한테 이러는지도 모르겠다 했는데 내가 그후에 10일되는날에 통화하면서 우리 커플 암시같은거 할까? 이랬지. 걔가 자기는 아직 조심스럽대. 친구들중에 윤어게인있기도하고. 내가 아, 알겠어~ 친구들한테는 안말했구낭 이랬지. 그러더니 걔가 내가 안말했나? 직원들한테는 말했다고, 친구들한테는 윤어게인있기도 해서... 정색?하면서 말하는거야. 그래서 내가 그래도 최대한 밝게 알겠다고 했지. 걔가 그럼 멀티프로필 할까? 이러는거야. 그게 더 속상한거잖아 내가 싫다고했어. 그리구 공부하라고 전화 끊었어.
그리고 몇일전에 이거 윗 연락 문제로 싸우면서 갑자기 내가 전에 카톡으로 커플 암시같은거 할가했던말을 또 꺼내는거야 그런말 왜 했냐고. 내가 지금 연락문제로 싸우는데 이말은 왜 나오냐 나는 그후로 꺼낸적도 없는데. 걔가 지금 중점 그거아니잖아. 내가 그래서 그치 근데 왜 갑자기 또 꺼내냐고 내가 창피해? 그ㅅㄱㄱ가 내가 그런말 하지말랬지 자신감없는말 하지말라고 했잖아요. 그럼 왜 다른문제로 싸우는데 먼저 민감한 주제를 꺼내는지 그게 결국은 지가 마음속에서는 이미 부끄럽고 창피한거 화풀이 하는거 같고 굳이 또 내탓하며 자신감어쩌고 그러는거 가스라이팅인거지?
솔직히 상대방이 30살이고 나랑 걔가 사귀는데 제3자 눈치보고 신경쓰고 이해는 할수있어. 나도 그래서 시험 끝나기전에는 더 이상 이말을 안꺼내려고 했고. 그래서 나는 시험 끝나고 더 지내보면서 말해보려고 했었다 너도 전에 진지해게 오래생각해보겠다고 했으니까 이렇게 말하니까 존ㄴ 찌질하게 작은 목소리로 그게 자기는 지금 진지하게 생각한게 안하겠다고. 한마디도 안질려고 말하는거. 더 싸우다가 우린 진짜 안맞다 가서 현지 남자랑 만나라, 위쳇 깔수있는 남자 만나라 이럼.
막상 중국인이랑 사귀니까 창피한 편견생겼나보지 내가 못해준거 없어 엄청 잘해줬고 선물도 많이 줬고, 밥도 사주고 나는 걔한테서 받은거? 두쫀쿠말곤 없고 나가 밥먹으면 걔가 내준거?

- 아는언니
글쓴이너가 쓴거 안보인다~ 한남냄새 풍기지말고 꺼지라
삭제된 댓글입니다.
언니 외국인이구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내가 외국인이라고 썼짜나...
@아는언니2 어느나라인데)
언니를 더 아껴주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ㅜㅜ 나도 중국인이야!! 언니는 충분히 더 좋은사람 만날수 있엉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헉 진짜?? 언니 알고 지내도 돼?ㅠㅠ
@아는언니2 당욘하지!! 근데 이거 쪽지 기능이 없어서 연락을 어뜨케 해야하징..
ㅆㅂ롬 그냥 꺼지라해 윤어게인 이얘기 굳이 꺼내는 거 보면 그냥 애인이 아니라 공산당 생각을 먼저해서 부끄러워서 말 못하는거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세상 착하고 좋은 사람인척 딴사람 생각하는척은 다하는 찌질한 샊이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