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강ㄱ 무혐의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67
0
0
언니들 내 친구가 알바하던 가게 사장에게 안 좋은일을 당해서 신고를 했지만 무혐의가 떴고 그 결과 때문에 극단적인 선택을 했어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abb_kV0LpQCo3bkyyQZ3BITHuHrBRt9eNXa8Q8eHpeb44kA/viewform?pli=1
부모님께서 퍼뜨리신 엄중 처벌 탄원서야 문제 생길 시 바로 글 내릴 거고
한 번씩 딱 한 번씩만 부탁해.. 앞으로 이런 안 좋은 사건 더 이상 안 일어났으면 좋겠어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