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수적은상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9
0
0
넘 힘들까.. 나도 말수 적고 표현 잘 못하는 타입인데 상대는 나보다 더 말수가 적은 사람이야 어느정도냐면 목소리 들어본게 손에 꼽아.. 물론 아직 알게된지 얼마 안됐고 친해지면 다를수도 있겠지만 울 부모님도 비슷한 문제로 자주 충돌하셔서 괜히ㅜㅋㅋㅋㅋㅋㅋ걱정된다 흑 결혼할 것도 아니지만 당최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어
댓글 0
아는언니
넘 힘들까.. 나도 말수 적고 표현 잘 못하는 타입인데 상대는 나보다 더 말수가 적은 사람이야 어느정도냐면 목소리 들어본게 손에 꼽아.. 물론 아직 알게된지 얼마 안됐고 친해지면 다를수도 있겠지만 울 부모님도 비슷한 문제로 자주 충돌하셔서 괜히ㅜㅋㅋㅋㅋㅋㅋ걱정된다 흑 결혼할 것도 아니지만 당최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겠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