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 맞춤법 지적 해? 말아?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5

아주 가끔 하나씩 틀리는데 (오타 아님)
너무 거슬려..
책은 평소에 많이 읽거든
왜 그럴까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하 ㅜㅠ내 남친도야 ~한대를 데로 써서 넘 거슬렸거든 내가 다시 말하면서 고쳐써도 본인이 맞다고 생각하는 거 같아.. 이틀도 2틀이라고 하고 🥲🥲고쳐써도 모르면 직접적으로 말해야할 거 같은데 징짜 고민이겠다 나도 요즘 몇 번씩 넘 거슬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계속 틀리면 말해줘 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답해주면서 언니가 고쳐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교정 봐 주는 사람도 아니고 어쩌다 하나면 그냥 흐린 눈 해도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