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공지] 언니들...솔직하게 털어놓을 고민이 있어 🥺7452정소민 원피스 하나 사볼까...5953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1984남친이랑 사랑한다고 하루에 몇번2405중고딩 대학생언니들 절대 안 입어??1536어때보여;257이 존예 두 사람 특징이 뭐지?!1048이런 얼굴형은 어뜨케 해야댐?2619이상형이 멘헤라라고 하면 뭔뜻이야10010남친한테 애교 못떨겠어;75
하 ㅜㅠ내 남친도야 ~한대를 데로 써서 넘 거슬렸거든 내가 다시 말하면서 고쳐써도 본인이 맞다고 생각하는 거 같아.. 이틀도 2틀이라고 하고 🥲🥲고쳐써도 모르면 직접적으로 말해야할 거 같은데 징짜 고민이겠다 나도 요즘 몇 번씩 넘 거슬려
계속 틀리면 말해줘 난
답해주면서 언니가 고쳐써.
교정 봐 주는 사람도 아니고 어쩌다 하나면 그냥 흐린 눈 해도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