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 재회 가능성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7
0
6
전남친이랑 헤어지고(내가 차임) 너무 힘들어서 친구사이처럼 지내자고 했어 그러고 내가 얼굴 보자니까 알겠다해서 만났어 그러고나서 연락이라도 계속 이어나갈라했는데 연락을 하루정도 보더니 담날부터 안봐 심리가 뭘까
아는언니
전남친이랑 헤어지고(내가 차임) 너무 힘들어서 친구사이처럼 지내자고 했어 그러고 내가 얼굴 보자니까 알겠다해서 만났어 그러고나서 연락이라도 계속 이어나갈라했는데 연락을 하루정도 보더니 담날부터 안봐 심리가 뭘까
온니 나랑 상황 똑같은데 칭구처럼 지내면서 남친이 진짜 쉽게 대하고 그래서 내가 너무 힘들어서 그냥 끝냈거든 사실 내가 끝낸 것도 아니거 남친이 걍 지 기분대로 행동 하다가 또 걍 연락하지 말자고 한 거 ㅇㅇ…암튼 그러곤 1주일만에 연락옴 너무 후회되고 보고싶다고. 꼭 쩔쩔맬땐 연락 안 오고 맘 놓으니까 연락 오더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5 고마워요 ㅠ 말 들으니까 뭔가 조금은 힘난다
정말 친구처럼 지내려고 그러는 것 같은데? 친구니까 굳이 연락 이어갈 필요 없으니 ⋯
사기쳐서 다시 사귀기
재회 가능성은 희박해보여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근데 내가 만나자니까 왜 만나러 온거야 ㅠ 첨엔 연락도 씹다가 내가 계속 만나고싶어하니까 보러와서 아무렇지않게 대화 잘 나누고 사이 괜찮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