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전남친 재회 가능성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6

전남친이랑 헤어지고(내가 차임) 너무 힘들어서 친구사이처럼 지내자고 했어 그러고 내가 얼굴 보자니까 알겠다해서 만났어 그러고나서 연락이라도 계속 이어나갈라했는데 연락을 하루정도 보더니 담날부터 안봐 심리가 뭘까

댓글 아이콘 댓글 6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온니 나랑 상황 똑같은데 칭구처럼 지내면서 남친이 진짜 쉽게 대하고 그래서 내가 너무 힘들어서 그냥 끝냈거든 사실 내가 끝낸 것도 아니거 남친이 걍 지 기분대로 행동 하다가 또 걍 연락하지 말자고 한 거 ㅇㅇ…암튼 그러곤 1주일만에 연락옴 너무 후회되고 보고싶다고. 꼭 쩔쩔맬땐 연락 안 오고 맘 놓으니까 연락 오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고마워요 ㅠ 말 들으니까 뭔가 조금은 힘난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정말 친구처럼 지내려고 그러는 것 같은데? 친구니까 굳이 연락 이어갈 필요 없으니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사기쳐서 다시 사귀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재회 가능성은 희박해보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근데 내가 만나자니까 왜 만나러 온거야 ㅠ 첨엔 연락도 씹다가 내가 계속 만나고싶어하니까 보러와서 아무렇지않게 대화 잘 나누고 사이 괜찮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