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둘중에 사귀라하면 누구 만날래2732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523쿠팡 캘러스골드 이번에 할인한다!974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745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1086버스 내릴때 왜이러는거야?297인턴이랑 알바 병행해 다들?368캐비어 듀얼 겔 토너 패드 60매 17,600원69재회하고 싶다 제발..3210옷 뭐사지56
1은 못 맞춰져,, 내가 지칠듯 2는 그래도 자기 혼자 풀수 있는데 1은,,, ㅈㄴ 지침 육체적으로도 정신적으로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언니도 성욕이 애인보다 적은 편이야?ㅜ
적은 사람 맞춰주는게 당연.. 남는 성욕은 혼자 풀어야지 머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_; 곤란하구먼
적은사람 맞춰주기..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서운해 할거 같아서 말도 못하고 맞춰주는데ㅜ 말을 해봐야겠다
보통 적은 쪽에 맞추긴 하지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2 언니보다 적은 남자가 관계 횟수 좀만 줄이자고 하면 상처 받을거 같아??
@아는언니2 ㅈㄴㄱㄷ 상처는 아니고... 먼가 만날때마다 욕구해소가 안되니까 불만족스럽긴할듯 머 사랑으로 이겨낼 수 있으면 계속 사귀겟지만 안되겟음 헤어지자하것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