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엘베 공사하면 배달 안시켜 다들?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택배는 1층으로 가지러 갔다오는데 배달도 1층에 놔달라고 해도 되나..? 나 고층인데 내가 내려가는 건 상관 없는데, 음식을 직접 받아야하는지 그냥 두고 가시면 내가 갖고 와도 되는지 궁금해서..(분실위험때매..)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우리도 한 달동안 공사할 때 1층에 택배 모아두는 곳 만들어놓고 배달도 거기다 놔달라하긴 해 가끔 처음 배달하시는 분들은 집 앞까지 올라오시기도 하더라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우리아파트도 엘베공사중인데 1층으로 놓고가달라구하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