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베 공사하면 배달 안시켜 다들?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6
0
2
택배는 1층으로 가지러 갔다오는데 배달도 1층에 놔달라고 해도 되나..? 나 고층인데 내가 내려가는 건 상관 없는데, 음식을 직접 받아야하는지 그냥 두고 가시면 내가 갖고 와도 되는지 궁금해서..(분실위험때매..)
아는언니
택배는 1층으로 가지러 갔다오는데 배달도 1층에 놔달라고 해도 되나..? 나 고층인데 내가 내려가는 건 상관 없는데, 음식을 직접 받아야하는지 그냥 두고 가시면 내가 갖고 와도 되는지 궁금해서..(분실위험때매..)
우리도 한 달동안 공사할 때 1층에 택배 모아두는 곳 만들어놓고 배달도 거기다 놔달라하긴 해 가끔 처음 배달하시는 분들은 집 앞까지 올라오시기도 하더라구
우리아파트도 엘베공사중인데 1층으로 놓고가달라구하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