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ㅠㅠ내가예민한거야?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0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내 인생을 망쳤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정말 단순히 내가 싫어서 라는 이유만으로 날 나락으로 보낸 애가 있는데
자세하게 말하면 길어져서 그냥 두루둥실하게 이렇게만 얘기할게
걔 땜에 맨날 울고 학교도 못가고 점심도 못먹고 전학까지 부모님이랑 진지하게 얘기할 정도였는데
걔랑 나랑 같은반이고 이번에 친해진 애도 같은 반 인데 이번에 친해진 애 극비랑 나 나락보낸그새끼랑 맞팔임


이렇게 디엠으로 물어봤는데 내가 예민한거야?
솔직히 나랑 친해진 애도 내 사정 다 알거든 근데 이런 식으로 행동하는게 솔직히 이해가 안돼….
뭐 친해지는건
걔 맘이긴 한데 걘 그 나쁜애의 실체를 다 알고 지 친구가 그렇게 당했다는데 그럴 수 있나..?
다들 어떻게 생각해..?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한테만 싫은 사람이지 친구한테까지는 아니지,,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가 너무 친구한테 집착하는듯 언니 인생을 망친 거지 그 친구 인생 망친 게 아닌데 쟤가 내 인생 망쳤으니까 너도 쟤랑 놀지 마! 이 마인드는 너무 어려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