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연애는 복잡하고 뭔가 싫고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한사람만 바라보는게 잘 안되고 애초에 남들이 말하는 이성적 사랑을 해본적없고 연애는 해봤는데 그닥이고 아직 성관계는 안해봤지만 끌림은 느끼니까 그냥 자유롭게 즐기기만 하고싶다는 마음이 드는데

어쩌죠 언니들... 진짜고민임...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