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을의 연애하는 여자들 ㅈㄴ한심행5742여기서 살빼면 이쁠까..?2403언니들은 남친 이런 활동 보내줘?1384알바 구한지 3주 지나서 쌍수as 받는거 어떻게 생각해1785국비지원 아무거나 배워서 취업 vs 보건계열 재입학1846남친이 스토리 올리지 말라는데 넘 예민반응아냐?2347언니들은 이거 모나옴??1528맞언팔 기분 나빠?1679언니들 가슴 안큰이유가13610산부인과에서 임신 가능성 있냐고 물어보면 뭐라해?98
할라면 윤곽하고 코 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이유 물어봐도 될까?
@아는언니 나 양악 윤곽 다 했는데 주변에서 다들 얼굴형 하고 코 하더라구 음 양악하면 코 모양 변해서 그런 거 같아 윤곽은 어떠려나 모르겠는데.. 잘은 모르지면 뼈수술은 첫수랑 재수 가격 차가 좀 있어 코 해서 윤곽 재수 가격으로 달라하면 좀 아까울거 같기도 하고 아 잘 모르겟당
나 볼랭
삭제된 댓글입니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넘 안봐서 내려써ㅜㅜ바로 볼 수 있을때 말햐줘
얼굴형 보여줭
삭제된 댓글입니다.
@아는언니 엥 왜 하려는고야? 얼굴형 예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