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공지] 언니들...솔직하게 털어놓을 고민이 있어 🥺4672정소민 원피스 하나 사볼까...4183남친 인스타 인플루언서 팔로우 보고 힘들어3274남친들이 “보고 연락” 잘 해??344524-25살에 제과제빵 배우는 거2966정상적인 20대는 중학생 안 좋아하지..?1057치즈말랑이 계속 만지구이씀3388다들 알바 편도로 몇 분 걸려?1529남친 다른과 여자랑 맞팔 어케 생각함?4310남친이랑 사랑한다고 하루에 몇번138
할라면 윤곽하고 코 해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이유 물어봐도 될까?
@아는언니 나 양악 윤곽 다 했는데 주변에서 다들 얼굴형 하고 코 하더라구 음 양악하면 코 모양 변해서 그런 거 같아 윤곽은 어떠려나 모르겠는데.. 잘은 모르지면 뼈수술은 첫수랑 재수 가격 차가 좀 있어 코 해서 윤곽 재수 가격으로 달라하면 좀 아까울거 같기도 하고 아 잘 모르겟당
나 볼랭
삭제된 댓글입니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넘 안봐서 내려써ㅜㅜ바로 볼 수 있을때 말햐줘
얼굴형 보여줭
삭제된 댓글입니다.
@아는언니 엥 왜 하려는고야? 얼굴형 예쁜데?